#뉴욕여행
#뉴욕카페
#뉴욕맛집
#스타벅스리저브로스터리
#아라비카커피(%커피)
#라콜롬브(Lacolombe)
#싱푸탕
뉴욕여행은 많이 걸어야 해서 힘든데 그럴 때마다 쉼이 되어 주었던 카페에요.
💜우리나라에는 없는 타이완 싱푸탕이 뉴욕에 있어 반가웠어요. 버블티 전문점이에요. 위치는 베슬 앞 큰 쇼핑몰안에 있어요.
베슬 앞에 있는 허드슨야드 쇼핑몰 안에 있어요.
11시부터 오픈 이라고 해서 기다렸어요~ 쇼핑몰은 오픈 했는데 가게는 아직 이네요.
브라운슈거 보바밀크 진짜 맛있어요. 펄이 쫀득하고 부드러워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달고나 맛이 나는 것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https://maps.app.goo.gl/uRvaSTLM9zPqPkKm6?g_st=ic
💜전세계 6개 밖에 없다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이에요. 시애틀, 상하이, 밀라노, 뉴욕, 도쿄, 시카고에 있다네요.
리저브 매장에 공급하는 커피원두를 이 로스터리에서 직접 볶아서 공급한다네요.
뉴욕에 있는 스타벅스리저브로스터리는 첼시마켓 근처에 있어요.
위스키 커피를 제조해서 시음하는 곳이에요. 저도 시음해봤는데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아래위로 매장이 엄청 큰데 사람들도 많구요.
어마한 양의 원두를 볶는 기계가 여러대 있어요.
펌킨 음료가 어딜가나 많아서 신기하더라구요. 할로윈데이가 미국은 어마한 행사인가 봐요.
여기서만 파는 굿즈들도 많은데 살 건 없더라구요.
운좋게 근처에 자리를 잡고 구경 했네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위스키커피와 베리음료 시켰어요. 위스키 마시듯 유리볼에 얼음 담아 부어 먹으라네요.
술 맛이 나면서 취하지는 않는 첨 느끼는 맛이었어요.
이곳 로스터리에서 리저브 매장 원두를 볶는 다네요.
https://maps.app.goo.gl/U414wwyGA6LEFqrY9?g_st=ic
💜아라비카커피(응커피)라고도 부르죠. 미국 커피라고 알고 계시는 분도 있는데 교토커피에요. 맛은 좋아요~
브루클린 줄리아나스 피자집 큰길 건너편에 있어요. 여기 가니 한국 사람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야외 자리도 좋은데 안에도 자리가 많은 편이 아니에요.
미국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있어서 좋아요. 맛은 어디가나 똑 같아요. 이날 넘 더워서 시원하게 마셨네요.
이런 가방 굿즈도 팔아요.
https://maps.app.goo.gl/eHf3KWbUjtzQeHWv5?g_st=ic
💜뉴욕의 3대 커피라는 라 콜롬브(la colombe)커피에요.
제가 묵은 호텔에서도 커피원두가 라 콜롬브여서 넘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적당히 진하고 쓰지 않고 맛있었어요. 콜드브루도 있고 아메리카노도 마셔보고요. 매일 맛있는 커피로 시작해서 행복했지요.
매장도 가봤는데 이렇게 원두 종류가 많네요.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는데 호텔과 맛이 똑같더라구요ㅎ
맛있어서 원두도 2가지 종류로 사왔어요. 원두사면 콜드브루 한잔 준다고 해서 마시고 라떼도 마셨어요.
미디엄로스트와 다크로스트로 사왔어요. 기대되네요~
https://maps.app.goo.gl/H9a5fdjT5V7uCLon9?g_st=ic